공연

서울, 한국, 그리고 셰게로

서울 공연

<뷰티풀라이프>과 <RE-MEET>은 각각 2016년과 2018년부터 JTN 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매료시켜 왔습니다.

두 공연은 합쳐 약 3,000회의 회차와 약 30만 명의 관객을 끌어들였습니다.

기 공연 외에도, 여러 공공 기관 및 민간 단체와 협력하여 특별 공연을 조직합니다.

외국인 관객이 공연을 더 잘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특정 회차에서 자막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국내 지방 공연

지안컴퍼니는 공연에 대한 접근이 지리적 제약으로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서울에서의 공연에 추가로 꾸준히 지방을 투어 하며 웰메이드 공연을 직접 국내 관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로 40회 이상의 국내 투어를 진행하여 부산, 대구, 인천, 광주, 포항 및 울산과 같은 지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국외 공연

서울과 한국의 공연이 성공을 거두었으며, 저희는 국제 관객에게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협력할 파트너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한국공연관광협회의 자랑스러운 회원으로서, 지안컴퍼니는 한국의 독특한 연극 문화를 글로벌 무대에서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지안컴퍼니와 대만의 Activa Productions이 “뷰티풀 라이프” 중국어 라이선스 공연을 공동으로 제작하여, 이 작품은 2024년 여름에 대만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귀하가 저희와 협력을 원하시거나 저희와 비슷한 비전을 공유하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